커뮤니티

Community

사업소식

서비스 내용
제목 [기사] 사이버대, 인문·사회 분야부터 첨단기술까지 다양한 전문가 양성 (e대학저널)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내용

국내 최고 영상제작 환경 ‘실감형 콘텐츠 제작 시스템(VX)’ 입체촬영 기술, 최신 아트 테크 스튜디오 VR 시스템 도입

 


피아노과·성악과·뷰티디자인학과, 온라인 강의 한계 넘는 교육 실현

 


 

2015년 사이버대학 중 최초로 개설된 서울사이버대 피아노과는 온라인 음악교육의 새로운 길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블렌디드 러닝 방식을 활용해 체계적인 온라인 이론교육은 물론 차별화된 1대 1 오프라인 레슨, 해외 대학 교수진의 특강 등 탄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차이코프스키홀에는 독일 스타인웨이 피아노와 다수의 그랜드 피아노, 파이프 오르간 등이 설치돼 오프라인 레슨을 위한 환경을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다. 국내 최초 원격 피아노 교육시스템인 야마하의 디지털 자동연주 피아노도 도입돼 멀리 떨어진 해외에서도 실시간 원격 레슨이 가능하다. 

성악과는 2018년 개설된 국내 최초의 사이버대 성악과로, 뛰어난 성악 인재들을 육성하고 있다. 1대 1 레슨, 소규모 그룹 레슨, 마스터클래스 등은 물론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딕션, 음악이론, 시창, 청음, 스테이지 무브먼트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고의 영상제작 환경인 ‘실감형 콘텐츠 제작 시스템(Virtual eXperience)’의 입체촬영 기술 등을 활용해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음악교육을 제공한다. 

뷰티디자인학과는 K-뷰티를 이끌 뷰티·에스테틱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최신 아트 테크 스튜디오를 통해 VR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들은 원하는 각도에서 원하는 부분을 직접 선택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뷰티디자인학과는 한국미용장협회,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와 제니하우스, 준오헤어 등 다양한 협회 및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실무교육과 함께 취업으로 연계시키고 있다.

 
2022.03.15.
http://www.dh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482

 

조회수 146